비즈니스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아이디어들을 실행에 옮기기

2020. 6. 2. 14:41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아이디어들을 실행에 옮기기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온라인 사업을 원한다면,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는 인터넷 마케팅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인터넷에서 성공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언들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제안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을 것이다.




화려하고 눈부신 웹사이트는 이론상으로는 좋은 아이디어일 수도 있고 심지어 몇몇 사람들을 끌어 모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사이트가 더 산만해질수록, 방문객들을 장기간 머무르게 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한 번 웹사이트를 클릭하면 5초 안에 머물지, 아니면 클릭해서 갈지 결정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너는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


이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그들은 다음 것으로 넘어갈 것이다.




온라인으로 응답할 때마다 서명에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든 게시판 또는 포럼 게시물의 맨 아래에 포함시키십시오.


모든 전자 메일에 서명 링크를 넣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미묘하게 광고하는 방법이고 검색 엔진에서도 당신의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청자가 링크를 따라갈 수 있도록 유도하는 캐치한 텍스트를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의 사이트를 어떻게 광고하고 싶으세요? 당신의 사이트를 무료 또는 저렴하게 홍보하는 좋은 방법은 블로그에 게시하거나, 지역 사업체에 포스터를 붙이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


방문객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는 끝없는 방법이 있다.


약간의 창의력만 있으면 된다.




인터넷 마케팅은 문제 해결의 전부다.


무엇을 할 것인지 알고 매일 출근하라.


만약 당신의 사업이 문제에 대한 좋은 해결책을 제공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에 감사하고 그 말을 퍼뜨릴 것이다.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사이트 가입자를 늘려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버전을 테스트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 절반에게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다른 페이지가 제공되는 분할 테스트를 통해 성취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테스트를 완료하면 당신은 당신의 통계를 검토할 수 있고 어떤 페이지가 가장 많은 독자들을 구독자로 변환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한 길에서 몇 번 부딪쳐도 끈기 있게 버텨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이 성공하기 전에 많은 노력과 시행착오를 필요로 한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를 개설하기 전에 모든 것을 정리하고 잘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측의 진지한 노력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서는 시간과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페이지에 적절하고 유용한 정보를 넣으세요.


한 페이지에 불과하거나 정보가 거의 없는 웹사이트를 갖는 것은 사람들을 끌지 못할 것이다.


잠재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가 고품질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사, 리뷰 및 기타 컨텐츠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경쟁에서 돋보이게 할 필요가 있다.


웹은 비즈니스로 넘쳐나므로 갑과 차별화되기 위해서는 혁신적이어야 한다.


시작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브랜드 고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당신의 사이트에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이 발송하는 모든 이메일에 당신의 개인 서명을 추가하시오.


서명은 명함 역할을 하므로 노출을 극대화하여 이 도구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웹 주소를 일반 서신에서 활용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걸려들어 그것을 잠재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인터넷 마케팅을 하면 당신의 사이트가 더 알려질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전통적인 마케팅이 당신에게 필요한 결과를 주지 않는다면, 인터넷은 정말로 변화를 만들 수 있다.


이 기사에서 배운 정보를 활용하여 훌륭한 인터넷 마케터가 되십시오.